카테고리 없음

[모여봐요 동물의 숲] #139-day 플레이 일지 / 곰비-이사왔음 / 저스틴-낚시실력체크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1. 22. 23:33
728x90

오늘은 곰비라는 곰돌씨가 이사왔습니다 :)
인사드리러 갑니다

이맑음, 그거 아냐?
도구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손에 익기 마련이지.
너도 자주 쓰는 도구 한두 개쯤 있지 않아?
직접 만든 도구면 더욱더 그렇고.
소중히 다루다 보면 애착이 생겨 다른 도구와는 다른 존재감을 갖게 되지.
- 망가질 때도 있지만 말야, 밴덤 -


자주쓰는 도구가 있던가 ..?
자주 쓰는 도구는 자주 바꾸는거 같은데 ?

꺼벙이가 만들고 있던 의자입니다!
요고도 아이언우드 라인이라서 자주 만들었음 ㅋㅋ
지금은 안쓰는 중이지만요

오후 레시피는 크로크에게 !
번쩍거리는 레시피입니다
생각보다 재료가 얼마 안들어가네?

초록풍선에서는 복고풍 주유기가 들어있었어요
필요한거 나와서 기부니가 좋았음

저녁 레시피는 지게 ...
오늘도 레시피 3개 다 받았음
진짜 열심히 한다 동숲 ㅋㅋ

우연히 이걸 주운 사람에게
지난번에 고향 집에 돌아갔다가 옛날에 내가 쓴 그림일기를 읽었더니 이런 DIY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뭐냐!
이렇게 탄생한 내 비장의 레시피를 특별히 너한테 가르쳐주마!
그럼 건투를 빈다!
- 발상의 천재 미랑 보냄 -

저스틴한테 물고기 잡아서 잘 팔지는 않지만
어쩐지 올때마다 실력체크를 받고싶음 ㅋㅋ
실력체크 받아도 뭐 선물을 없지만요

파랑풍선에는 프린트 데님 바지 나왔어요

꺼벙이가 거울 팔러 왔어요
이렇게 깜깜한테 팔러온거보니
꼭 팔고 싶은거 같으니 내가 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