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여봐요 동물의 숲] #144-day 플레이 일지 / 무파니 / ‘상상’리액션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1. 30. 17:27
728x90

오늘도 특별한일 없는 하루입니당

이맑음님
78,286포인트, 랭크 B
세트 가구를 많이 모으면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쉽게 모을 수 있는 것들도 많으니 포인트 삼아 가벼운 마음으로 들여놓아보시는건 어떨까요?
- 해피홈 아카데미 -


아직 집꾸를 안해서 랭크가 ..
언젠간 집꾸 하겠지 ..

운동 중이지-? 음맑이!
거의 매일같이 너가 도와줬으니까 오늘은 새삼스럽지만 너한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구-!!
음맑이!
앞으로도 좋은 라이벌로서 함께 근육 단련 열심히 하자-~
- 힘 빡 주고! 왕서방이 -


왕서방은 오운완 ...
나도 오운완 ...

빨래 건조대 어제도 받았거든 ㅜㅜ

답례로 셔츠 받아봄

잔디는 귀염뽀작 원피스를 주네요

베티도 셔츠를 줍니다

야구복 주는 크로크
감사링

뜨거운 휘니가 주는 스웨터

공짜로 받기는 미안하다면서
요리사옷을 주는 밴덤

쵸이가 사양하지 말고 받으라고 하는 모래시계

왕서방이 오늘은 뚝딱거리는데
나한테도 있는거라공

귀염둥이 무파니가 온날입니다 :)
오늘도 콧물 훌쩍이는 무파니

주워줘서 고마워어~
오랜만에 책을 펼쳤더니 이런 레시피가 끼워져 있지 뭐야아~
아빠가 끼워놓고 깜빡한 건가아~?
이걸 나만 알긴 아까우니까 너한테도 가르쳐줄게에~!
너도 한번 만들어봐아~
- 위대한 발명가 리처드가 -


귀여운 귤모자 들어있음 !!
겨울에 쓰고 다녀할거 같네요

상상리액션을 배웠습니다
나는 상상력이 없어서 잘 안쓸듯

잔디가 오늘 뭘 많이 주네요
이번에는 불량한 학생복을 또 샀다며 줍니다

파랑풍선에서 나온 네온타이즈
운동할때 신어야겠군

곰비는 목소리 안듣고 웃는 그림만 보면 귀엽 ...
근데 목소리 상남자

초록풍선에는 망원경 !

목표는 풍선 헌터! 300/300
누가 날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선물을 매단 풍선이 날아오곤 해구리!
그 풍선을 쏴서 많이 떨어뜨리면 마일을 선물알게구리!
칭호 GET!
신출귀몰 떠돌이
너굴 마일 GET!
3,000


풍선을 벌써 300개나 터트렸다니
기특하구만

밀크가 체육복 잃어버렸다고 팔아달라고 하는데
고작 160벨에 팔아라니 ㅋㅋ
저는 쓸모없으니까 싸게 팔아봄

크로크도 열심히 뚝딱거리고 있는데
이것도 있는거라고 ...
새로운거 달라고 ...

왕서방도 답례로 작업복을 줍니다 :)

네온레깅스는 어제도 받은거 같은데!!!

곰비가 만들고 있던거는 방석더미 !
3개 쌓여있으니까
재료는 방석 3개 ㅋㅋ
정직한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