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여봐요 동물의 숲] #145-day 플레이 일지 / 저스틴-낚시실력체크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1. 31. 14:26
728x90

여울이랑 저랑 똑같음
저도 티비에 나오는 문제 하나도 못맞추니까여

이맑음님
매번 무를 사줘서 고마워.
단골인 이맑음님께 우리 산에서 딴 신선한 죽순을 나눠드릴게.
드셔도 되고 팔아도 되고 마음대로 쓰셔!
- 무파니 드림 -


무파니 귀여워 ㅜㅜ 너무 조하

왕서방이 주는 레시피
이거 현생에서 본거 같은데
기분탓인가여

오후레시피는 잔디에게!
문패네요
예전에 현생에서 만들었던 기억이 ...
게임에서도 만들어야 하다니 ...

저스틴 등!장!
저스틴한테 물고기 잘 안파는데
뭔가 실력체크는 꼭꼭 합니다 ㅋㅋㅋ

아직 만난 적 없는 당신에게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가구는 이제 질리더라구.
그래서 DIY를 해봤어!
날 위해 멋진 가구를 만든 거야!
혼자서만 즐기기엔 아까우니까 이 레시피를 단신에게도 공유해줄게.
당신의 DIY 라이프에 보템이 되었으면 해!
- 어떤 섬에 사는 올리비아 보냄 -

정원 돌은 레시피 받고 잘 안썼어요
돌이 60개나 들어가거등여 ...
돌부자일때 만들어봄

베티가 답례로 낚시재킷을 줍니다

초록풍선에서는 지구의!

잔디도 답례로 슬림 니트를
깜깜해서 아이템이 안보이네요 ㅜㅜ

저녁레시피는 꺼벙이
오늘도 알차게 레시피 다 받음 ㅋㅋ
하루종일 동숲하는 사람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