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항] 효자동 꼼양 / 양갈비 / 양꼬치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2. 10. 11:05
728x90

오랜만에 양갈비 먹으러 가봤습니다 :)
저희가 간 곳은 꼼양이라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얼릉 들어가봅니다 :)

꼼양 메뉴입니다!

양갈비 / 양등심 / 양꼬치
프랜치랙 / 꼼양세트

내부모습입니다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이야기하며 먹기 편하답니당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
어떤 조합으로 찍어먹으면 맛있는지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

그리고 기본 반찬들 !

저희는 세트 먹을까 했는데
양갈비 추천해주셔서
양갈비로 선택!

그리고 된장국인데
평소에 먹던 된장국이아니라
다른건데 ... 암튼 맛있었어요

양갈비 올립니다 :)
빨리 익었으면 합니다 ...
기다리는 동안 침 줄줄 흘리는중이구요

노릇노릇 구워지면 뒤집어줌ㅋㅋ

사장님께서 먹으라는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ㅋㅋ
너무 가까이에서 찍었나여 ㅋㅋ
암튼 핵존맛 ...
역시 양갈비 최고야

양꼬치도 먹고싶다고 해서
추가주문했어요!
양꼬치도 맛있음 ㅜㅜ

그리고 후식으로 피크닉을 주셨어요 ㅋㅋ
피크닉 오랜만 ㅋㅋㅋ
배터질거 같은데 피크닉도 먹어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