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생4컷] 효자동 여기지금우리 / ㅇㅈㅇ / 셀프촬영 / 대여스튜디오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2. 11. 10:53
728x90

친구들이랑 놀다가
인생4컷 찍자고 급으로 찾아봤습니다 ㅋㅋ

ㅇㅈㅇ 라는 곳입니다 !
룰루랄라 신나게 들어감 ㅋㅋ

이렇게 촬영하는 곳이 2군데 있어요
배경색깔이 달랐던거 같아여 ㅋㅋ

그리고 소품들 !
소품은 꼭 장착해야죠
저희는 다 같은걸로 안맞추고
각자 하고싶은거함 ㅋㅋㅋㅋ

1+1+1+1 총 4매 4,000원입니다!
준비하고 들어가봅니다
꾸질꾸질하지만 이쁜척 하러 들어감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ㅋㅋ
그리고 타이머가 아닌 버튼으로 촬영도 가능하구요
친구들이랑 시끌벅적하게 촬영했습니다

사진에 글 쓰고 있는데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
글자 한줄 적음 ㅋㅋ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저희가 촬영하는 과정 타임랩스로 촬영이 되었어요!
그래서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음 ㅋㅋ
타임랩스보면서 또 재미있고 ㅋㅋ
만날때마자 찍어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