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항] 창포동 펠리츠모닝 / 베이커리 카페 / 대형카페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2. 23. 19:04
728x90

오늘도 안가본 카페를 찾아서 ...
집 근처 카페에 가고 싶어서 검색해보니
펠리츠 모닝이라는 카페가 있더라구용
그래서 바로 고고

넓은 통유리가 예쁜 카페입니다 :)
주차장은 카페 뒤에 넓게 있어요

겨울이라서 아무도 없지만
여기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따뜻한날 오면 좋겠더라구요 :)

여유로운 아침이라네요!
여유로운 아침 너무 좋지요...
직장인들에게는 바쁜 아침 ㅜㅜ

펠리츠모닝 영업시간

9 : 30 - 22 : 00

먼저 빵을 고릅니다!
빵 잡는 집게 취저입니다 :)

저희는 오전에 갔었어요
그래서 빵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이것도 먹고싶고 ..
저것도 먹고싶고 ...

역시 마늘육쪽빵은 인기기 많네요 ㅋㅋ
나도 하나 먹어봐야징 :)

여기는 노키즈존은 아닌데 케어키즈존이네요
그런데 이날 갔을때
3살정도 되는 아기 왔는데
소리지르고 돌아다니고 화분에 흙 꺼내서 던지고 ...
그런데 부모님이 방치하던데 ... 음
좀 불편했습니다 ㅜㅜ

계단밑에 식물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ㅋㅋ

1인 1음료는 당연한거 아닌가요 !!!!!


펠리츠모닝 메뉴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카푸치노 / 플랫화이트 / 바닐라라떼
아포가토 / 딥크림모카 / 펠리츠커피(아인슈페너)
큐브라떼

초코라떼 / 녹차라떼 / 딸기라떼

캐모마일 / 히비스커스
자몽티(수제청) / 레몬티(수제청) / 수제대추차

자몽에이으(수제청) / 레몬에이드(수제청)
청포도에이드 / 펠리츠에이드

쿠키스무디 / 딸기요거스무디
블루베리스무디 / 플레인수제요거트

그리고 쿠키도 있구용

치즈케이크도 있습니다 :)

주문하고 자리 잡기위해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여기는 1층 !

예쁜 트리도 있어요 :)

통유리라서 햇빛맛집입니다 ㅋㅋ

계단밑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ㅋㅋ
구석진곳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자리 ㅋㅋ
숨숨공간

2층입니다
앞에 롤스크린이 내려와있지만
올려있으면 밖이 다 보이는 자리에요

2층에도 밖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여기도 창밖을 보는 자리 !
여기서는 산이 보이더라구요

루프탑도 있답니다 :)
루프탑은 노키즈존 !

루프탑에 있는 의자들 마음에 드네요
폭신폭신 하겠어요 ㅋㅋ
이날은 추워서 아무도 안나왔어요 ㅋㅋ

그리고 루프탑에서 보는 풍경입니다!
창포지가 한눈에 보입니다 :)

구석구석 예쁜 소품 보는중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당 :)
큐브라떼 먹어보고 싶었다구 !!

큐브라떼 너무 귀염 뽀짝 ㅋㅋ
우유를 부어서 마시면 됩니다

우유넣고 살짝 저어주면 금방 녹아요!

이 빵은 보들보들한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안 보들보들함

그리고 마늘들어간 빵은 무조건 맛있음 .. :)
잘 먹고 잘 쉬다가 왔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