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 천북면 벤투스 키즈 풀빌라 / 키즈 놀이터 / 개별 수영장 / 개별 바베큐 / 오늘도 냥냥해:)

오냥마켓 2023. 2. 25. 10:05
728x90

경주에 있는 키즈 풀빌라에 갔습니다!
천북면에 있는 벤투스 키즈 풀빌라 입니당 :)
아이가 있는 친구들이랑 갔기때문에
저는 낮에 다른 약속이 있어서 놀다가
저녁 늦게 들어갔습니다 ㅋㅋ

저희는 1층에 예약했었어요
몇호였는지 기억은 안남 .. 허헛
아무튼 넓은 방이었어요

여름에는 밖에 큰 풀장도 운영한다고 해요
여름에 다시 와야겠어요 ㅋㅋ

들어가서 여기저기 둘러봅니당
화장실도 깔끔
기본적인 세면용품은 다 있어요
변기도 아이들이 쓸 수 있게 커버 다 있구요

그리고 여기는 개별 수영장!
입실하기전에 미리 전화주신답니다
가니까 물이 따뜻하게 김이 모락모락 나더라구요 ㅋㅋ
튜브에 바람 넣는곳도 따로 있으니
바람넣는 기계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실내놀이터 ㅋㅋ
어른들은 테이블에서 먹고 놀고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뛰어놀고 :)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도 한번 올라가봄 ㅋㅋ

저희가 들어가니까
미리 방도 뜨뜻하게 보일러 다 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올해 여름에 다시 와야겠슴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