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 황리단길본점 경주황소곱창 / 대창 / 곱창 / 막창 / 곱창전골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3. 23. 19:17
728x90


황리단길에 갔다가
곱창이 땡겨서
황소곱창에 갔습니다 :)
곱창은 사랑이니까요 ㅋㅋ

황리단길은
곱창집도 이쁘네요 ㅋㅋ
한옥으로 된 카페같은 곱창집이에요

저녁에 갔는데
조명도 이쁩니다 :)
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들어갔는데 진짜 카페같음 ㅋㅋ
다른 곱창집처럼
시끌시끌한 분위기가 아니라
방이 많이 나눠져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방이 여러개 입니다 ㅋㅋ
안에는 손님들이 다 계셔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ㅜㅜ

경주황소곱창 메뉴입니다!

모듬구이(곱창,대창,막창,차돌박이)
곱창구이 / 대창구이 / 막창구이
차돌박이 / 곱창전골

염통 / 물,비빔냉면 / 볶음밥
치즈계란찜 / 순두부찌개추가 / 치즈추가
공기밥 / 음료수

소주 / 맥주 / 청하
수입맥주 / 와인맥주

저희는 모둠 구이 주문했어요:)
첫주문은 3인부터 가능해요!
구이 먹고 전골도 먹을꺼에요
룰루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

오 모둠구이 나왔습니다!
너무 조하 조하 조하
버섯에 찍힌 경주황소곱창 글씨 ㅋㅋ
그리고 좋은게
다 구워주심 :)

곱창 구우면서
찌개 먹음
색깔은 엄청 빨간데
사실 별로 안매워요
밥 한공기 뚝딱임

그리고 치즈계란찜 입니다 :)
비주얼도 겁나 맛나게 생겼는데
생각했던 맛입니다
핵존맛탱
진짜 이거 혼자 다 먹은듯 ㅋㅋㅋ
아무도 안줄꼬야

곱창 굽굽
저 자글자글 기름이
군침을 돌게 만들죠
꺄아아아아아아아아
먹으면 기부니 조아지거든여

그리고 마무리로
곱창전골 !!!!!!
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 ㅜㅜ 흑흑
왜 볶음밥은 담지못하니  ㅜㅜ
다음에 와서 볶음밥 먹을꺼에요
곱창전골은 좀 매운데
매워서 맛있음 :) 꺄오
재방문 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