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항] 용흥동 두낫디스터브 양학점 / 베이커리 카페 / 오늘도냥냥해:)

오냥마켓 2023. 4. 14. 12:32
728x90

밥먹었으면
빵먹어야죠 ㅋㅋ
탄수화물을 배에 넣어줘야
속이 편안합니다 허헛

뭄뭄에서 밥먹고
바로 옆에 있는
두낫디스터브에 갔습니다!
주차장도 같이 쓰기 때문에
차로 다시 이동할 필요도 없고 편해요

평일 조용한 시간대라서 그런지
빵은 많이 없더라구용 ㅜㅜ
하지만 괜찮슴니당
제가 사랑하는 소금빵만 있다면 ㅋㅋ

카페가 넓어서 아주 좋았답니당
여러명이 앉을수 있는
단체자리도 있구요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두낫슈페너 / 흑임자라떼
초코라떼 / 녹차라떼 / 레몬에이드
자두에이드 / 자몽에이드 / 청포도에이드
리치코코드링크 / 오렌지 착즙주스 / 자몽 착즙주스
캐모마일 오렌지 / 얼그레이 / 키르 로얄
아이스티 / 얼그레이 아이스티 / 레몬티
자몽티 / 레드베리티

케이크도 있습니당!

쇼파자리도 있구요
손님들 없는곳만 사진을 찍었어요

저희는 공원이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

그냥 소금빵 하나랑
한개는 무슨 소금빵이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여 ..
암튼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